(주)디지캡 Elenos의 Broadcast Electronics사와 ATSC3.0 기반 차세대 방송 플랫폼 파트너십 계약 체결

(주)디지캡은 Elenos Group의 Broadcast Electronics사와 중소 TV 방송국 시장 진출을 위한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디지캡은 ATSC3.0 기반 차세대 방송 플랫폼인 “DigiCaster”와 “Home-Caster”를 공급하고 Broadcast Electronics사는 보유하고 있는 전 세계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시장을 공략해 나아갈 계획이다.

Broadcast Electronics(BE)사는 미국 최대 방송 장비 제조 업체 중 하나로 방송 업계의 영향력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전 세계 디지털 TV 및 라디어 등 방송 제품의 발전을 이끌고 있으며, 업계를 선도하는 리더로서 방송사에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캡 한승우대표는 “이번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북미시장 및 전 세계 시장에서 대형 방송사와 중소형 방송사로 세분화하여 선별적으로 영업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였으며, 이는 보다 효율적으로 비즈니스를 할 수 있게 되어 추후 매출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 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2019.08.28